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홈파티음식메뉴 쎄쎄쎄푸드빌리지 주문받아 케이터링 꾸미기!

홈파티

by 쎄쎄쎄푸드빌리지 2023. 3. 26. 14:34

본문

안녕하세요!

요즘 재택근무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배달음식을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찾아가는 룸서비스 처럼 집에 친구들과 오랜만에 집들이을 해보려고 음식메뉴을 고르고 있어요. 선택장애가 있어서 그런지 다 먹고 싶네요^^

#쎄쎄쎄푸드빌리지 는 주문을 받아서 번거롭게 그릇에 옯겨 담을 필요가 없더라고요.

홈파티 #플레이팅 #케이터링 도 예쁘게 신경써서 받아보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홈파티 꾸미기에 달인인 쎄쎄쎄푸드빌리지 압구정점에서 주문을 했어요!

#홈파티음식 은 정말 다양하게 제가 맛을 볼 수 있어서 친구들도 맛있게 먹더라고요.

#룸서비스 처럼 배달도 원하는 날짜에 사전에 주문만 해놓고, 아니면 직장인들이 가까우면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다니 정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 한거 같아요.

홈파티에서 음식이 가장 중요한 만큼 쎄쎄쎄푸드빌리지는 정말 다양한거 같아요.

플레이팅을 이쁘게 해서 그런지 음식배달을 받고 집과 어울려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 홈파티는 쎄쎄쎄푸드빌리지 압구정점에서 #플레이팅 #케이터링 꾸미기 성공 했어요!

이번 첫기일때 제사음식, 돌잔치, 생일잔치에도 여러가지 음식을 골고루 볼 수 있어서

나중에 가족모임, 연인끼리 기념일에도 홈파트을 할 수 있게더라고요.

 

 

쎄쎄쎄푸드빌리지 압구정점 홈파티 플레이팅 꾸미기

 

모든 음식은 저희 쎄쎄쎄푸드빌리지 스토어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단 링크로 놀러 오세요~ 스토어찜까지 !

저희 쎄쎄쎄푸드빌리지는 보온가방안에

음식 식지 않게 온도해서 찾아뵙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의 후기가 궁금하다면?

제사음식주문대행을 한눈에도 보고 싶다면?

제사음식종류 다양하게 주문해보고 싶다면?

 

 

 

제사 음식 1호 상차림 주문 대행 배달 시제 기제사 49제음식 삼우제 납골당 : 쎄쎄쎄푸드빌리지

[쎄쎄쎄푸드빌리지] 홈파티음식,제사음식 전문 브랜드 쎄쎄쎄푸드빌리지 입니다.클릭한번으로 편하게 주문해 보세요.

smartstore.naver.com

 

관련글 더보기